홈 > 병원소개 > 신수용 대표원장 이야기

Daeat Diet

환자를 진심으로 대하는다이트한의원 대표원장 신수용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다이트한의원 본원에서 쌓은 풍부한 감량 성공 경험, 실력을 인정받은 다이트한의원 인천 부평점 신수용 대표 원장

한 분 한 분 소중하게, 사람을 진심으로 위할 줄 아는 다이어트 치료에 진심인 신수용 한의사의 진짜 다이어트 이야기

다이어트만 집중 진료하는 이유요?
“하나를 제대로 잘 하고 싶기 때문”이에요.

다이트 인천 부평점에 오시는 환자분들께 보다 전문성 있는 다이어트 진료로 보답하겠습니다

  • 내 어릴 적 꿈은,
    “다른 사람을 살려주는 의사”

    제가 삼 형제인데 형의 꿈이 의사였어요.
    어렸을 땐 좋아하는 형 따라 자연스레 저도 의사가 되고 싶었어요.

    크면서 의사가 되고 싶단 꿈이 더 확실해진 건 저는 사람마다 그 사람만이 갖는 장점 같은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능력은 타인을 돕는 데 이롭게 써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그 능력이 유의미하게 장점으로 빛을 발한다고 생각해서죠.

    타인을 돕는 일에 관심이 많았고, 이게 제 장점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의술을 배워 다른 사람을 돕고 살릴 수 있는 의사가 되자라고 정할 수 있었죠.

    그래서 꿈이 뭐냐고 누가 물으면“다른 사람을 살려주는 의사요”라고 말했어요.

    지금요?
    꿈꾸던 대로 삼 형제 모두가 의사가 되었어요.

  • 한의학을 선택한 이유,
    “어느 상황에서도 사람을 살릴 수 있어서”

    대학 진학하고 봉사 활동을 많이 다녔는데 현장은 열악하고 아비규환인 경우가 많았어요.

    치료하기 위해 주사, 약, 장비 등 필요하겠지만 현실은 없는 경우가 대다수였죠.

    그러나 한의학은 침만 있으면 어느 정도 근본을 한 번에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기에 한의학에 선택하길 잘 했다고 생각했어요.

  • 가장 기억에 남는 환자
    “-40kg감량, 눈을 보며 대화했을 때”

    전 사람하고 대화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다른 사람의 고민이나 아픔을 치료해 줄 수 있는 한의사가 성향적으로 잘 맞는 거 같아요

    진료를 볼 때도 단순히 침이나 약치료뿐 아니라 환자분의 일상, 고민 등 이야기를 많이 나눠요. 그래서 제가 담당했던 환자분들은 모두 기억에 남아요.

  • 지금 떠오르는 한 분이 계신데 30대셨고 104kg였어요. 첫 진료때 제 눈을 보지 못했어요.

    그렇게 다이트를 통해서 40kg이상 감량하시고 저와 눈을 마주치며 말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다이어트는 약을 쓰는 치료뿐 아니라, 환자 소리에 귀 기울이는 마음을 쓰는 진료가 중요하단 걸 더 느끼게 되었죠.

다이어트 한의원은 “다이트”여야만 하는 이유

몸이나 마음이 아프신 분들께 치료는 사실 “다이어트부터 선행”이 돼야 하는데요.

그렇다고 다이어트 치료만 해서도 안돼요. 모든 치료는 예방과 치료 그리고 재활(요요 관리)까지 세트이기 때문이죠.

다이어트는 불치병이 아니에요. 저희 다이트한의원에서 책임지고 끝까지 잘 병행하시어 감량하실 수 있게 함께하겠습니다.

다이어트만 집중 진료하기 때문에 더 전문성 있는 진료로 환자분들께 보답 드리기 위해 연구와 개발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 다이트한의원 본원에서 쌓은 다양한 성공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다고 말씀드려요.

더 고민하지 마시고 다이트한의원 인천 부평점에서 많은 분들께서 건강한 삶을 되찾으시기를 바랍니다.

다이트한의원 인천 부평점
신수용 대표 원장

간편상담신청

닫기